<전진 결혼 신화 중 두번째 품절남 됐다>

신화 멤버 전진이 27일 서울 모처에서 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진은 지난 5월 팬카페에 자필편지로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당초 지난 1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여파로 식을 연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자필편지에서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제게 큰 힘이 되어 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다"고 밝혀 행복한 새신랑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로써 전진은 에릭에 이어 신화 멤버 중 두번째로 품절남대열에 합류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 되었고 축가는 같은 그룹의 멤버이자 절친인 김동완과 가요계 대선배인 인순이가 축가를 불렀으며 전진도 축가를 부르면 의미를 더했습니다. 

<전진 아내 나이, 직업, 외모, 만남부터 결혼까지>

전진의 아내는 일반인으로 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결혼식 당일 웨딩화보가 공개되었는데 화복 속에 전진의 아내는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MBC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당시 아내를 어떻게 만났는지 밝혔는데 친한 후배의 지인으로 후배를 만나러 갔다가 알게 되었으며 첫눈에 반했으며 말투나 행동 차제가 '아직도 이런 사람이 있나'라는 생각이 들정도 이며 직장에서도 별명이 여신, 천사라며 예비신부를 자랑했습니다. 

휴대폰에 모라고 저장되었냐는 질문에 '행복할 내여자'라고 되어 있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채널A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했을 때도 "평생 함께할 친구가 생겼다는 생각이 묘하다. 기대가 되기도 한다" 라고 했으며

/p> <

"난 요새 내가 나한테 감동 받고 있다. 새로운 인생을 사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전진 가족, 과거 공개연애>

전진의 아버지는 찰리박으로 방송활동도 많이 해서 아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진의 어머님의 대해서는 말을 많이 아꼈던 전진이 미우새를 통해 친어머니를 오래전에 만났는데 초등학생 아들이 있고 새로운 가정이 있었고 이후 연락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전진은 어머니가 새어머니라고 이야기하며 정말 좋으신 분이라고 친어머니를 찾아준 것도 새어머니라고 말했습니다. 어릴적 할머니가 엄마처럼 키워주셔서 친어머니에 대한 기억이 없다고 합니다. 

전진의 여동생은 아버지가 재혼 후 낳은 동생으로 여동생을 각별히 아끼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한창 신화 활동중에도 배다른 여동생 졸업식에도 참석할 정도 였다고 합니다. 

전진의 첫 공개연애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다 진짜 연인이 된 이시영으로 교제 사실을 인정한 이후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확인 해왔었지만 불과 7개월 만에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공개연애는 하지 않겠다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2010년 11월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대체할 당시 배우 채민서와 열애를 인정했다 번복하는 일도 있었는데요 당시 열애설, 결별설에 대해 진실공방 3파전까지 가는 것에 대해 논란이 많았었습니다. 

또한 전진은 2012년 9월 걸그룹 스피카 멤버 박주현과 열애를 인정했는데 당시 스피카가 컴백을 앞두고 있어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는 의혹도 있었으나 두 사람의 만남은 3개월 만에 끝이 났습니다. 2014년에는 윤진이와 전진이 싱가포르에서 동반 여행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며 열애설이 나기도 했지만 예전에 알고 지낸 사이는 맞지만 싱가포르 여행에서 따로 만나거나 마추진 적은 없다고 해명했었습니다. 

전진은 공개연애, 스캔들이 많은 아이돌에 속했는데 이제는 평생 함께하고픈 예비신부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이제는 한 여자의 남자로 행복한 가정생활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합류>

28일 오후에 방송되는 SBS TV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전진이 한번도 공개한 적 없는 안내와 새로운 '운명 부부'로 등장한다고 예고가 공개되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결혼 준비과정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고 영상에서 전진은 "나이트 가면 좋은 댄스곡들 나왔었지"라며 과거를 회상하다가 얼굴이 가려진 채 등장한 아내가 "나이트 죽돌이(?)"라며 전진에게 '핵직구'를 날려 그를 머쓱하게 했으며 거실 소파에 누워있는 전진에게 "물 좀 갖다 달라"고 부탁하자 "왜 나한테 자꾸 여러 가지 시켜"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전진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밖에도 전진을 휘어잡는 아내의 모습도 예고되어 있어 아직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새신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습니다. 신혼의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신혼 일상은 28일 오후 11시10분에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