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나이 성형 프로필, 복싱은퇴, 남편 조승현 직업, 아이(아들)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시영 아이(아들) -

16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연예인 최초로 등산 잡지 표지를 장식하기 위해 북한산 문수봉 등반에 나선다고 합니다. 

영하 10도를 육박하는 강추위에 머리카락이 얼고 온몸을 바들바들 떨며 셀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모습과 비닐를 뒤집어쓰고 먹방 중인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고생끝에 CG로도 만들 수 없는 명장면에 역대급 인생샷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그동안 이시영의 SNS에서 소개되었던 아들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똘망똘망한 외모와 다정하며 이시영과 똑 닮은 모습에 해맑은 미소로 모두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아들 정윤이와 함께 쿡방을 찍는데  심장 저격 귀요미 먹방을 하다가도 매니저 삼촌을 챙기는 다정한 모습과 이시영의 정윤이 눈높이에 맞춘 특별한 육아법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결혼 당시 임신 4개월이라고 밝히며 혼전임신을 고백하였고 결혼 4개월만에 아들 조정윤을 낳았습니다. 이시영은 SNS를 통해서 " 내가 분명히 사진 올려도 되냐고 세 번이나 물어봤다? 네가 분명히 알겠다고 했고" 라며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었습니다.

 - 이시영 나이 프로필, 성형, 복싱은퇴 -

이시영은 1982년생으로 40세 입니다. 2008년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송일국 주연의 '바람의 나라'에서 연화역을 거쳐 2009년 '꽃보다 남자'에서 오민지역을 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꽃보다 남자를 통해 얻은 인지도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전진의 파트너로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이시영을 제대로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가상 결혼 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연애사실을 공개한 이시영과 전진은 서로의 스케줄에 찾아가 애정을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나 얼마지나지 않아 두사람은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서로 각자 잘맞는 사람과 결혼해서 방송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당시 결별이 결과적으로 옳았던 선택이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시영은 '부자의 탄생'에서 리얼 개념 푼수 부태의역을 연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코믹연기에 물이 올라 2011년에는 영와 '위험한 상견례'에서 주연을 맡으며 흥행에도 성공해 여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후에서 더 웹툰:예고살이, 남자사용 설명서, 골든 크로스, 일리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신의 한수,왜그래 풍상씨,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까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시영은 데뷔 때부터 성형설이 끝임없이 따라다녔습니다. 2013년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성형 사실에 대해  "처음 과거사진이 공개됐을 때도 솔직하게 인정했다."며 "성형 사실을 밝힌 이유는 누구나 딱 봐도 했으니까"라며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10년전인 23살 이후론 성형을 한적이 없다"며 "어렸을 때 성형을 해 나는 이 얼굴이 내 얼굴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사람들이 자꾸 이야기를 하면 사실을 인지하게 된다."고 말하며 성형수술을 했다는 사실을 까먹고 살고 있어 복싱할때도 인지하지 못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시영하면 운동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가장 잇슈였던 것은 바로 복싱선수로 대회까지 나갔다는 것이었습니다. 2010년에 복싱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에 캐스팅 되면서 처음 복싱을 접하게 되었는데 드라마는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2010년 11월 KBI(한국권투인협회)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여자부-50kg급'에서 예선전에서는 KO승을 결슬에서는 판정승을 거둬 우승을 했습니다. 2011년에는 제7회 전국 여자신인 아마추어 복싱대회 -48kg급 준견승ㅇ에서 신소영 선수를 상대로 승리하기도 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아마추어복싱 실업팀인 인천시청에 입단하기도 하였으며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에 출발해 여성배우로써 첫번째 국가대표 선수로 발탁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영은 2015년 6월부터 습관성 어깨 탈구로 훈련을 중단하며 선수생활을 마감해 현재는 복싱에서 은퇴한 상태이지만 생활체육인으로서 복싱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진짜 사나이'에서 함께 입소한 남자동료들을 제치고 지구력 1위를 과시하기도 하였고 지난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표선수와 조원희 선수와 함께 10km를 뛰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운동을 좋아하고 즐겨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 이시영 결혼 남편 조승현 직업 -

이시영은 2017년 9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조승현은 이시영보다 9살 연상으로 두사람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을 개업하는 과정에서 도움을 받으며 서로 가까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며 열애 한달 정도 되었을때 보도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연애할 당시 남편 조승현이 매일 아침에 새벽 네시인데도 같이 뛰어주면 함께 운동했다며 '감동적이었다.'고 방송을 통해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은 연예계에서 화려한 인맥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김지민은 그를 '유아인을 닮았다'고 말하는 등 외모 또한 훈훈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승현은 골프선수를 꿈꾸다 외식사업으로 눈을 돌려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유명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공한 외식업계 리틀 백종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승현은 또한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일리악을 국내에 론칭하기도 하였습니다. 연관검색에서 재혼이 검색되는데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근육으로 다져진 몸으로 강한 여전사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나 보호자인 남편에게 많이 의지 하는 편이라며 남편에게는 한없이 여린 아내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