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지훈) 김태희 나이(차) 결혼스토리, 자녀, 재산 >



- 비 김태희 결혼생활 - 

27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비가 출연하여 김태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사랑꾼면모를 선보였습니다. 

신동엽이 "집안 일을 도와주냐?"고 묻자 비는 "난 내 스스로 다 한다. 웬만한 건 도움을 안 받는다. 되게 안 혼나는 편"이라고 말하며 연예계 미식가로 통하는 비는 "아내가 해주는 요리는 다 맛있고, 잘 먹는다. 그리고 요리를 다 잘한다."며 김태희를 자랑하였습니다. 

"최고로 좋은 재료고, 좋은 걸 만들어주는 걸 좋아한다. 제일 잘하는 요리는 샤브샤브"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런 사랑꾼 비이지만 김태희에게게도 안되는 원칙이 있다고 하는데 그건 바로 "나 한 숟가락만"이라고 합니다. 



집안의 룰이라며 "(아내가) 그런 적이 있는데 안된다. 내 정량이라게 있다.  '난 이건 먹어야 한끼 먹었다'라ㅣ는 게 있다"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지만 "아이들한테는 예외고, 먼저 해준다. 그리고 조금씩은 주고, 이젠 노하우가 생겨서 조금 더 만든다."고 했습니다. 

- 비(정지훈) 김태희 나이(차) 결혼스토리, 자녀 -

비는 1982년생으로 39살이며 김태희는 1980년생으로 41살로 비가 김태희보다 2살 연하입니다. 비는 6인조 그룹 '팬클럽'으로 데뷔 하였으나 성과없이 해체되었고 JYP로 들어가 2002년 '나쁜남자'로 솔로로 가요계에 다시 등장 했습니다.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그의 남다른 끼를 발산하고 이후 발표하는 곡마다 사랑을 받아 2000년대 가요계 최고 솔로라는 평을 받으며 톱스타의 위치를 굳혔습니다. 


비는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배우로써도 활동영역을 넓혔습니다. '풀하우스', '이 죽일 놈의 사랑' 등의 드라마가 큰 히트를 하며 배우로써도 성장하였고 헐리웃에 진출하며 월드스타라는 명성을 얻게되었습니다.

김태희는 서울대 3대 미녀로 데뷔전부터 그녀의 미모에 의한 무용담들이 많이 있습니다. 2000년 CF모델로 데뷔하였으며 2003년 '천국의 계단'에서 악녀 연기로 주인공보다 예쁘 악녀라며 드라마의 대박과 함께 김태희의 인지도도 폭발하였습니다. 


CF 퀸 5위권에 항상 드는 배우이지나 김태희가 출연한 작품은 많이 없고 초반 어색한 연기로 인해 얼굴만 이쁘다는 오명을 받았으나 '아이리스', '장옥정, 사랑의 살다.', '용팔이' 등의 드라마에서 연기 호평을 받고 흥행도 성공하면서 배우로서도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부채널 '시즌비시즌'에서 비가 아내 김태희와의 첫 만남에 대해 밝혔었습니다. 비는 본인이 먼저 따라 다녔다며 먼저 대시하고 사귀기까지 오래 걸렸는데 1년 동안 짝사랑 했으며 연인이 되기까지 1년이 걸렸다고 고백했습니다. 김태희와 결혼생활에 대해 "항상 꿈같다"며 사랑꾼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의 첫 인연은 2007년 제4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비는 영화부분 남자 신인연기상을 김태희는 여자 연기상을 수상하면서 부터 였습니다. 두사람의 연인으로 만들어 주었던 것은 바로 2011년 10월 한 소셜커머스 광고를 통해 만나면서 였습니다. 비의 입대 전 마지막 광고 이기도 했습니다.

비는 군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김태희에세 끈임없는 사랑을 고백했고 진심을 보여준 비에게 마음의 문을 열면서 2012년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두사람의 연애사실이 공개된것은 2013년 1월1일이었습니다. 


김태희는 군복무 중인 비를 만나기 위해 직접 부대를 찾았으며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비가 4박5일 휴가를 내기도 하며 부대로 복귀하는 비를 위해 간식을 챙겨주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김태희의 '고무신 내조'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두사람의 데이트는 예상치 못한 곳으로 불똥이 튀었습니다. 비가 다른 동기에 비해 휴가와 외박이 지나치게 많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연예사병 특혜논란'이 일어났습니다. 결국 이 사건으로 비는 7일 근신처분을 받았으마 솜방망이 징계라고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2013년 시사 프로그램 현장 21에서 연예병사의 대한 문제가 방송되면서 결국 연예병사를 폐지가 되었습니다. 논란 탓에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만남은 줄었고 여러 논란 속에서 복무를 마쳐야 했던 비였으나 김태희는 그런 비를 응원하며 그의 잘못을 감싸주며 오히려 두사람의 신뢰가 깊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두사람의 열애를 공식 발표한 후 5년 동안 공개 커플로 지내오면서 무려 4차례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결혼설이 날때마다 아직 계획이 없다고 하였으나 비의 신곡 '최고의 선물'이 발표되자 이 노래의 주인공이 김태희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습니다. 



결혼 사실이 보도되자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이 된다며 친필로 김태희를 향한 애정과 신뢰가 가득한 글을 남겼고 김태희 역시 감사희 마음과 행복한 부부로 살겟다는 손편지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하였습니다.

두사람은 2017년 1월 19일 철통 보안 속에서 천주교 혼배미사 형식으로 결혼식을 했습니다. 하객들에게도 결혼식 당일에 장소와 시간을 알려줄 정도로 결혼식 날짜와 장소, 시간을 철저히 비밀에 부쳤습니다. 주례는 황찬연 신부가 맏았고, 부케는 서울대 절친인 이하늬가 축가는 성가대 합창 이후 박진영이 담당했습니다. 


김태희의 아름다운 드레스도 눈길을 끌었는데 유명 디자이너의 드레스 대신 오래 일해온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드레스를 디자인 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두사람은 처음부터 허례허식 없이 하자라고 해서 예물을 나눠 갖는 것도 하지 말고 결혼식 반지도 개당 25만원으로 서로 디자인 잘해서 나눠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두 스타의 결혼식으로 많은 웨딩업체들이 협찬을 제안했지만 다 거절하고 비용은 130만원에 불과한 작은 성당을 택했으며 하객도 50여명 정도로 소박하게 청첩장 없이 직접 지인들에게 연락을 돌려서 초대했습니다. 


김태희는 방송을 통해서 독실한 가톡릭신자임을 밝혔었고 비였시 결혼식 전 세례를 받은 것으로 밝혀지면서 결혼식을 천주교식으로 할꺼라는 예상을 많이 했었습니다. 

두사람 사이의 자녀는 2017년 10월 25일 첫째 딸이 태어났으며 2019년 9월19일에 둘째 딸을 얻었습니다. 최근 비가 개인 SNS을 통해 '기대해!!' "good news..'라는 글을 올려 모두 셋째가 아니냐며 비와 김태희 부부의 셋째 소식을 염원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는 셋째가 아닌 본인이 제작한 보이그룹의인 '싸이퍼'의 데뷔 소식이었습니다. 



- 비, 김태희 재산 -

미우새 방송에서 비는 서로 경제적인 부분에 관심을 두지 않기로 했다면서 아내 김태희의 재산은 장모님이 관리하는 것으로 밝히기도 했습니다. 작년 김태희가 미국 LA에 주택 구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사람의 재산 규모에 관심이 모이기도 했습니다. 


LA 어바인에 있는 200만 달러(약 23억 6000만원)상당의 주택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자신의 항리우드 진출 및 비의 미국 활동 등을 염두해 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재산은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고 알려졌는데 김태희는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빌라는 약 60억원이며 강남 테헤란로의 약 132억 상당의 빌딩도 매입하여 약 200억원 상당의 부동상은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는 청담동에 고급빌라와 상가를 가지고 있으며 삼성동 주택까지 하면 약 263억원을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부동산 땅부자 스타 TOP10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