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고은아 출연>

오늘 방송되는 전참시124회에서 추석 준비를 앞두고 고은아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엄마와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지난 방송에 출연해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코믹 일상으로 엄청난 반응을 불러 일으킨 고은아가족이 이번 방송에도 도플갱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인간 복제 수준의 놀라움 닮은꼴을 자랑하는 어머니까지 합세 하여 방가네 시트콤 완전체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고은아의 친언니인 방효선 매니저는 엄마는 후진이 없고 화끈한 성격으로 고은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말하며 어머니의 차원이 다른 급발진 성격에 대해 이야기 하여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물티슈 한장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고은아와 물티슈를 아낌없이 플렉스 하는 엄마와의 다툼으로 평화롭던 방가네에 살벌한 긴장감이 흘렀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고은아 가족>

고은아의 남동생은 엠블랙의 미르로 두사람이 너무 친해 한때 근친 논란도 있었습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미르와 애정표현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껴안거나 뽀뽀를 진하게 하는 등 수위가 남매라기엔 각별해 보인다는 것이 문제였으나 이게 고은아는 이러한 애정표현은 그저 가풍일 뿐이라며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전참시에서 친언니인 방효선 매니저가 "은아의 미래를 엄마 얼굴로 강제 스포일러 당했다"라고 할만큼 너무 닯은 외모로 심지어 미르도 엄마를 보고 고은아인줄 알았다고 헷갈려해서 폭소를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외보 뿐만 아니라 화통한 성격과 텐션마자 고은아와 100%일치해 경이로운 유전자의 힘을 전참시를 통해 볼수 있다고 합니다. 

<고은아 나이, 활동, 논란 ,유튜브>

고은아는 1988년 10월 28일 생으로 현재 33살입니다. 본명은 방효진이며 고등학교때 데뷔하여 8개월 만에 7편의 CF에 출연하였으며 어린 나이에 지상파 드라마 주연작을 따는듯 나름 촉망받는 배우였으나 이후 많은 사건 사고로 인해 잘 풀리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주연배우로 자리를 잡아갈때쯤 소속사 대표와 불거진 노예계약과 정산불이행등의 문제로 드라마 캐스팅에 불발되는 등의 고난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2010년에는 미르와의 근친상간 놀란과 7월 식당에서 폭행혐의로 불구속 입건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논란에 대해서 2019년 11월27일에 유튜브 채널에서 이야기를 꺼냈는데 근친상간 논란은 리얼리티를 처음 촬영하는 거라 작가님의 요구를 들어줄 생각에만 빠져있다 무리하게 오버를 한 부분이 있었고 폭행사건은 근친상간 논란으로 시비가 붙어서 였으며 본인들도 상당히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미르가 유튜브채널을 운영하는 미르방티비에서 고은아의 평상시 털털하면서도 엽기적인 모습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구독자들은 " 이 누나는 찐이다"라며 미르방티비의 역사는 고은아 출연 전과 후로 나뉜다는 말도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16년 동안 부캐 고은아를 연기했다며 최근 본캐 방효진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그동안 자신의 모습을 감춰온 탓에 공황장애가 찾아온 사실을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술만 먹으면 맨정신에 못 하는 일을 벌이는 주사를 부린다고도 고백하여 라디오 스타 MC들을 경악하게 만들기도 하였고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속 모습은 본 모습과 다르다며 평소에는 5배 더 업 되어 있는데 남동생 미르가 많이 누른다며 미르가 누나의 이미지를 위해 자체적으로 수위를 조절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공황장애와 방송 울렁증으로 활동을 쉬고 있는 동안 동생 미르가 유튜브를 제안했고 처음에는 유튜브 출연 제안을 거절했었는데 가족들과 있을 땐 공황장애가 없으니 함께 유튜브에 나오는 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유튜브를 통해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중이며 미르가 이끌어 준게 신의 하수 였던거 같다며 미르에게 고마움을 낀다고 하였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유튜브로 인해 공항장애도 많이 나아지고 있고 미르도 군대에서부터 방송 활동에 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당분간은 방송 대신 유튜브에 더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고은아 폭로, 성형설>

미르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한때 고은아가 모 여배우의 텃세로 인해 작품을 촬영하며 내내 마음 고생을 했으며 심지어 촬영장에서 '왕따'를 당하기도 했다는 사실을 폭로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 어떤 촬영현장에서는 처음에 스태프들이 다 잘해주다가 갑자기 어느날 밥도 같이 안먹고 막내 스태프까지 아래위로 훑어보면서 다 피했다며 하루 이틀이면 상광 없는데 길어지니 응어리가 지고 상처받아 울면서 한 스태프에게 상황을 털어놓자 그 스태프가 제가 배우 분들 욕을 하고 다니고 스태프들 뒷담화를 한다고 하더라고 말해주었고 알고 보니 모 여배우가 이간질을 한 것이라고 폭로하기도 하였습니다. 

고은아에게 항상 코성형설이 따라 다녔는데 당시 영화촬영하던 중에 조명 기기에 부딪혀 코부터 입까지 찢어지는 사고를 당해 얼굴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공백기를 가졌는데 컴백했을 때 코 성형 실패라는 오래를 많이 받아 힘들었다고 합합니다. 


당시 사고로 코 부분의 살점이 찢어져 버렸고 흉터 수술이후로는 줄기세포가 들어간 화장품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번 전참시에 똑닮은 엄마와 함께 출연함으로써 성형의 성자도 이제 나오지 않을꺼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방송에서 그녀와 그녀와 100% 똑같은 엄마와의 티격태격 캐미를 직접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